Contact Center Solution
Beyond Multi-Channel, Omni Channel Solution
Solutions
* Beyond Multi-Channel, Omni Channel Solution !!
컨택센터구축 솔루션
IPCC (IP Contact Center)
* IP-PBX 기종에 구애 받지 않는 최적의 Interface환경
* 지원PBX기종 : Avaya, Genesys, Cisco, Samsung, LG-Ericson, Asterisk etc
* 옴니채널, 클라우드, 원격지 센터, 재택근무 환경에서 유연한 연동성
* 1석~수천석까지의 무한증설. 유현한 확장성 제공
* Analog, Digital, IP Base 전 기술 구현 및 연동성 지원
* CTI소프트폰 Non Active-X API 지원
* 최신 OS/ DBMS, 브라우져(IE, Chorme, Safari 등) 환경지원
* 국내 5,000석 규모의 구축실적 실적보유(관공서/대기업 등)
* All-IPCC : All-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
* IP-PBX : Internet Protocol Private Branch Exchange
* AII-IP기술적용, 분산-이원-재택근무센터, 가상화 환경지원
컨택센터 CTI미들웨어
Dial-Power (CTI Middle-Ware)
[Certification No. 17-0465]
컨택센터구축에서 교환기(IP-PBX)와 컴퓨터시스템(Server) 사이의 연동을 담당하는 가장 기본적이며 핵심이 되는 SW솔루션으로, 양자간 프로토콜
제어, 데이터송수신, 데이터 분석, 호처리/분배에서부터 상담센터내 이력 및 실적관리에 이르기까지 CTI 시스템 전체를 제어/분석하는 “통합플랫폼
CTI미들웨어 Dial-Power솔루션”입니다.
[Dial-Power]는 컨택센터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화와 관련된 Event, Data을 실시간으로 분석, 처리하는 핵심기능을 담당하고 있으며, 컨택센터
구축을 위한 필수요소 중 하나 입니다.
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, 내부 기간계인 CRM , ERP, 가상화, SNS 연동으로 손쉽게 인터페이스가 가능합니다.
[Architecture Overview]
CTI Link
국제표준 규격의
PBX CTI Link
Interface지원
UQ
Omni채널 지원을 위한
Universal Queue기능 지원
완벽한 호환성
이메일, 챗팅, 문자, ERP, VOC,
ARS, REC, CRM 등
이기종시스템과의
완벽한 호환 및 연동성
Real-Time
Monitoring
실시간 총인입콜
실시간 응대현황
상담분배 현황
대기호 현황
Power Reporting
상담원평가Data
고객응대Data
센터관리Data
Voice-SNS-SMS-e-mail-Chatting
(Omni Channel)
Calling
IP-PBX
Dial-Power
CTI Middle-Ware
VIP
Skill Base
Call blending
Intelligent
Black Consumer
Call Routing Type
Legacy DBMS
VOC/CRM
Web_DB
ERP
고객DB
Interface System
IVR/ARS
PDS/ACS
Recording
Web/WAS
SMS/FAX
Call_DB
Real-Time Monitoring
Reporting
* [CTI Admin Management Viewer:Monitoring/Reporting]
자동응답안내 / 자동발신시스템(In/Outbound)
Dial IP-IVR(ARS) / ACS-PDS
[Certification No. 17-0465]
* IVR : Interactive Voice Response
* ARS : Auto Response System
* ACS : Auto Calling System
* PDS : Predictive Dialing System
SIP IP-IVR기술인 NTS Dial-IVR 3.0은 ARS단독구성 및 컨택센터의 CTI미들웨어와 연동되어, 다양하고 편리한 자동음성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Inbound의 ARS기능, Outbound의 ACS(Auto Calling System), PDS(Predictive Dialing System)기능 솔루션 기능
* 성우녹음지원 : ARS Ment 성우녹음 및 편집지원, Wave파일, 다국어 멘트녹음서비스
* GS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, Engine구조 성능은 Analog, Digital, IP Base의 전 부문 솔루션을 지원합니다.
[Architecture Overview]
CTI Interface
CTI미들웨어와의
완벽한 호환성
Visual ARS연동
보이는ARS와 연동되어, Voice+Data
Matching통한 Visual ARS DTMF
버튼기능지원
TTS, 음성인식
TTS(Text to Speech), 음성인식
인터페이스 지원
음성보드기술 지원
Dialogics, NMS, 서울통신기술,
Ai-Logics, Dongin제품등
인터페이스 지원
다양한 활용성
기업홍보안내, 설문조사, 고객만족도
각종 조회. 결제서비스, 텔레뱅킹,
주식정보, 부서안내 등 적용
고객상담 통화녹취시스템
Dial IP-REC (Recording)
[Certification No. 17-0465]
SIP 녹취기술인 NTS Dial IP-Rec 3.0은 상담센터 내 고객성향분석, 상담원 교육용, 분쟁증빙 등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합니다.
GS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, Engine구조 성능은 Analog, Digital, IP Base의 전 부문 솔루션을 지원합니다.
* TM센터, 인바운드 상담센터 등 상담센터 통화녹취에 적합
* 녹취 고객정보 암호.복호화 기능, 상담원 평가관리 기능, 청취전용Player
* Bigdata연동, STT연동 기능지원
[Architecture Overview]
상담통화녹취
고객편의, 상담원 응대
통화녹취 Data관리
암호화 적용
고객정보 및 녹취록 유출방지를
위한 Data암호화기술 적용
녹취보드기반 지원
아나로그, 디지털, IP Base
녹취기능지원
상담 평가관리
상담평가관리를 위한
녹취평가관리 Tool지원
다양한 검색기능
고객정보, 상담원정보, 내선정보,
특정키값 등을 통한 검색기능지원
통합상담관리프로그램
NTS Smart_CRM상담어플리케이션
표준 Framework기반의 CRM솔루션을 경험하세요.
통합적고객관리가 가능하며, Single Sign로그인, Multi-Tab구조,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UI구성, 고객정보 보안을 위한 암호화 구조,
고객관리, 상담이력관리, 캠페인 관리, 고객만족설문조사, Call-back 분배관리, 통계. 상담원 관리, 상담매뉴얼 스크립트 관리 등
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.
기간계 DB와의 인터페이스를 강화하여, 한층 Powerful한 고객관계 관리가 가능해 질 것 입니다.
[Architecture Overview]
표준 프레임워크
전자정부
표준 Framework기술적용
유연한 연동성
ERP, VOC, Legacy DBMS,
MS-SQL, Oracle, My-SQL
인터페이스 지원
JAVA/ASP.NET
Package솔루션
(Java/Java Script, ASP.Net기반)
시장검증
관공성, 대기업에 적용된
검증된 제품
다양한 활용성
통합적고객상담관리,
A/S처리, 민원상담관리
통합 로그인
고객정보관리
고객상담관리(Single View/ Multi-Tab)
Legacy DBMS
VOC/CRM
Web_DB
ERP
고객DB
고객정보
상담정보
이력정보
CTI 연동모듈과 인터페이스되어, CTI Soft-Phone을 통한 고객응대, 스크립팝업(Screen-pop), 내.외부 호전환(Call Transfer)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
할 것이며, 이를 극대화 하도록 JAVA/JSP 및 ASP.NET 2종의 설계 기반구조로 안정적인 성능을 약속 합니다.
* Non Active-X CTI Soft-Phone Interface
관공서 및 대기업 등 수백석의 대규모 컨택센터에 적용되어, 그 기술력을 입증한 제품으로,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