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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act Center Solution

Beyond Multi-Channel, Omni Channel Solution

Solutions

* Beyond Multi-Channel, Omni Channel Solution !!

컨택센터구축 솔루션
IPCC (IP Contact Center)
Online Monitoring

 * IP-PBX  기종에 구애 받지 않는 최적의 Interface환경

 * 지원PBX기종 : Avaya, Genesys, Cisco, Samsung, LG-Ericson, Asterisk etc

 * 옴니채널, 클라우드, 원격지 센터, 재택근무 환경에서 유연한 연동성

 * 1석~수천석까지의 무한증설. 유현한 확장성 제공

 * Analog, Digital, IP Base 전 기술 구현 및 연동성 지원

 * CTI소프트폰 Non Active-X API 지원

 * 최신 OS/ DBMS, 브라우져(IE, Chorme, Safari 등) 환경지원

 * 국내 5,000석 규모의 구축실적 실적보유(관공서/대기업 등)

* All-IPCC : All-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
* IP-PBX : Internet Protocol Private Branch Exchang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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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에릭슨 로고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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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AII-IP기술적용, 분산-이원-재택근무센터, 가상화 환경지원
컨택센터 CTI미들웨어
Dial-Power (CTI Middle-Ware)
Business Team

[Certification No. 17-0465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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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구축에서 교환기(IP-PBX)와 컴퓨터시스템(Server) 사이의 연동을 담당하는 가장 기본적이며 핵심이 되는 SW솔루션으로,  양자간 프로토콜

제어, 데이터송수신, 데이터  분석, 호처리/분배에서부터 상담센터내 이력 및 실적관리에 이르기까지 CTI 시스템 전체를 제어/분석하는 “통합플랫폼

CTI미들웨어 Dial-Power솔루션”입니다.

[Dial-Power]는 컨택센터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화와 관련된 Event, Data을 실시간으로 분석, 처리하는 핵심기능을 담당하고 있으며, 컨택센터

구축을 위한 필수요소 중 하나 입니다.  

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, 내부 기간계인 CRM , ERP, 가상화, SNS 연동으로 손쉽게 인터페이스가 가능합니다.

[Architecture Overview]

CTI Link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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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국제표준 규격의

PBX CTI Link

Interface지원

U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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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mni채널 지원을 위한

Universal Queue기능 지원

완벽한 호환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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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, 챗팅, 문자, ERP, VOC,

ARS, REC, CRM 등

이기종시스템과의

​완벽한 호환 및 연동성

Real-Time
Monitor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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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시간 총인입콜

실시간 응대현황

상담분배 현황

​대기호 현황

Power Repor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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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원평가Data

고객응대Data

센터관리Data

Voice-SNS-SMS-e-mail-Chatt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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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Omni Channel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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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ll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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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-PB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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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al-Power

CTI Middle-War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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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P

Skill Base

Call blending

Intelligent

Black Consumer

Call Routing Typ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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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gacy DBM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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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C/CR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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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_D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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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R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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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고객DB

Interface Syste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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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VR/AR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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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DS/AC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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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cord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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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/WA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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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MS/FA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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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ll_D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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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al-Time Monitoring

Reporting

* [CTI Admin Management Viewer:Monitoring/Reporting]
자동응답안내 / 자동발신시스템(In/Outbound)
Dial IP-IVR(ARS)  / ACS-PDS
Businesswoman in whit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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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ertification No. 17-0465]

* IVR : Interactive Voice Response
* ARS : Auto Response System
* ACS : Auto Calling System
* PDS : Predictive Dialing System

SIP IP-IVR기술인 NTS Dial-IVR 3.0은 ARS단독구성 및 컨택센터의 CTI미들웨어와 연동되어, 다양하고 편리한 자동음성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Inbound의 ARS기능, Outbound의 ACS(Auto Calling System), PDS(Predictive Dialing System)기능 솔루션 기능

* 성우녹음지원 : ARS Ment 성우녹음 및 편집지원, Wave파일, 다국어 멘트녹음서비스

* GS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, Engine구조 성능은 Analog, Digital, IP Base의 전 부문  솔루션을 지원합니다.

[Architecture Overview]

CTI Interfac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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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TI미들웨어와의

​완벽한 호환성

Visual ARS연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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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이는ARS와 연동되어, Voice+Data

Matching통한 Visual ARS DTMF

​버튼기능지원

TTS, 음성인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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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TS(Text to Speech), 음성인식

인터페이스 지원

​음성보드기술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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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alogics, NMS, 서울통신기술,

Ai-Logics, Dongin제품등

​인터페이스 지원

다양한 활용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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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홍보안내, 설문조사, 고객만족도

각종 조회. 결제서비스, 텔레뱅킹,

​주식정보, 부서안내 등 적용

고객상담 통화녹취시스템
Dial IP-REC (Recording)
Customer Servi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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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ertification No. 17-0465]

SIP 녹취기술인 NTS Dial IP-Rec 3.0은 상담센터 내 고객성향분석, 상담원 교육용, 분쟁증빙 등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합니다.

GS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, Engine구조 성능은 Analog, Digital, IP Base의 전 부문 솔루션을 지원합니다.

 

   * TM센터, 인바운드 상담센터 등 상담센터 통화녹취에 적합

   * 녹취 고객정보 암호.복호화 기능, 상담원 평가관리 기능, 청취전용Player

   * Bigdata연동, STT연동 기능지원

[Architecture Overview]

상담통화녹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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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편의, 상담원 응대

​통화녹취 Data관리

암호화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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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정보 및 녹취록 유출방지를

​위한 Data암호화기술 적용

녹취보드기반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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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나로그, 디지털, IP Base

​녹취기능지원

​상담 평가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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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평가관리를 위한

​녹취평가관리 Tool지원

다양한 검색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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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정보, 상담원정보, 내선정보,

​특정키값 등을 통한 검색기능지원

통합상담관리프로그램
NTS Smart_CRM상담어플리케이션
Computer Tutorial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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표준 Framework기반의 CRM솔루션을 경험하세요.

통합적고객관리가 가능하며, Single Sign로그인, Multi-Tab구조,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UI구성, 고객정보 보안을 위한 암호화 구조,

고객관리, 상담이력관리, 캠페인 관리, 고객만족설문조사, Call-back 분배관리, 통계. 상담원 관리, 상담매뉴얼 스크립트 관리 등

다양한 서비스 기능을 제공합니다.​

기간계 DB와의 인터페이스를 강화하여, 한층 Powerful한 고객관계 관리가 가능해 질 것 입니다.

[Architecture Overview]

표준 프레임워크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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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정부

표준 Framework기술적용

유연한 연동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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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RP, VOC, Legacy DBMS,

MS-SQL, Oracle, My-SQL

​인터페이스 지원

JAVA/ASP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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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ckage솔루션

​(Java/Java Script, ASP.Net기반)

시장검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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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공성, 대기업에 적용된

​검증된 제품

다양한 활용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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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적고객상담관리,

A/S처리, 민원상담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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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통합 로그인

고객정보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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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고객상담관리(Single View/ Multi-Tab)

Legacy DBM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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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C/CR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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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_D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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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R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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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고객DB

고객정보

상담정보

이력정보

CTI 연동모듈과 인터페이스되어, CTI Soft-Phone을 통한 고객응대, 스크립팝업(Screen-pop), 내.외부 호전환(Call Transfer)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

할 것이며, 이를 극대화 하도록 JAVA/JSP 및  ASP.NET 2종의 설계 기반구조로 안정적인 성능을 약속 합니다.

* Non Active-X CTI Soft-Phone Interface

관공서 및 대기업 등 수백석의 대규모 컨택센터에 적용되어, 그 기술력을 입증한 제품으로,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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