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igh Quality Service
Premium CCaaS Service
Service
NTSCOM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세요
가상화 기반
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Cloud-X
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은 Cloud기반의 컨택센터를 활용한 차세대 기술입니다.
Virtual IP방식의 Cloud Server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, HW-SW 자원의 공유,
논리적 SW license Recycle을 통한 TCO절감이 가능합니다.
상담PC 단말기 교체 내용년수 및 보안요소를 제거한, Server Base가상머신 단말기(Thin Client) 사용을 통한, 중앙제어관리 및 보안요소 극대화
Premium CCaaS Service
* 고객정보 및 녹취데이터의 DB유출방지 및 업무효율성 향상
* 상담업무에 필요한 자원의 공유 및 문서관리의 효율성 높음
ㅇ 퍼블릭 클라우드(Public Cloud) : 순수 클라우드서비스
ㅇ 하이브리드 클라우드(Hybrid Cloud) : 순수 클라우드+자체 인프라
ㅇ 프라이빗 클라우드(Private Cloud) :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
Virtual IP방식
클라우드 기반
TCO절감
* 전용회선이 없어도, 기존 인터넷망만으로 컨택센터 구축이 가능합니다. IP폰만 연결하면, 어디든,
누구나 손쉽게 프리미엄 컨택센터 솔루션을 갖출 수 있습니다.
Hosted Contact Center
Operator
Customer Sites
#A기업
#B기업
#C기업
#n기업
Cloud-X 서비스는 별도의 전용회선망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.
* 지능망번호, E1_PRI, 070, 일반회선
L2 switch
SIP G/W
중계서버
VPN G/W
컨택센터 ASP임대서비스
ASP임대서비스(Application Service Provider)
* 컨택센터를 도입함에, 솔루션 도입비용의 부담최소화를 위한 고객서비스이며,
구축형 제품의 솔루션을 커스터마이징을 최소화하며, 기본적으로 Package
Program을 구매가 아닌, 임대형태의 서비스로 제공합니다.
* 좌석규모가 작은 고객지원센터, 단기성 In/Outboud TM센터에 적합
* 좌석규모별 임대비는 차이가 있으므로, 세부 협의는 협의 후 결정
* 구축형과 동일한 CTI 패키지솔루션 제공
자산 귀속리스형
순수 ASP임대형
상담프로그램 임대
좌석당/월납
분납통한 초기부담 최소화
좌석당/월납
커스터마이징(별도)
커스터마이징(별도)
커스터마이징(별도)
커스터마이징(별도)
서비스 종료후 자산귀속
최소 6개월 약정
초기 투자비 최소화
초기 투자비 최소화
고객정보/상담이력/스크립트
CTI Package
(HW-SW)
솔루션+커스터마이징
(HW-SW)
Package+커스터마이징
컨택센터 운영대행서비스
컨택센터 아웃소싱(Outsourcing)
기업고객서비스를 유연하게, 고객응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, 자체적으로
상담인력을 운영하지 않고, 전문대행업체에 고객지원서비스 전반적인 서비스를
아웃소싱하는 형태
* 풀아웃소싱(Full Outsourcing)
- 상면, 시스템, 인력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
* 인하우스(In-house)
- 고객사의 센터내에, 상담전체 운영을 제공하는 서비스 형태
* 인력도급
- 고객사가 운영을 전적으로 책임지며, 이에 필요한 상담인력을 공급하는 서비스
Overview
상담센터 상면
외부아웃소싱을 통한
상담센터 상면제공
IP-PBX에서
CRM프로그램까지
최고의 솔루션 공급
상담인력운영
유연한 인재풀 보유로
최적의 상담요원 투입
CTI Infra
기업은 핵심업무를 위하고,
고객관리를 위한 아웃소싱
운영으로 경영의 효율성을 높임
철저한 서비스레벨(SLA)관리
철저한 교육관리(Education/Treining)
Retime-Monitoring
완벽한 ICT시스템 활용한
고객관리 및 Total CRM서비스
* 좌석규모별 상담원 운영비 및 시스템임대비는 차이가 있으므로, 세부 협의는 협의 후 결정
* 구축형과 동일한 CTI 패키지솔루션 제공